HOME > 이슈&동향(화제)
 
작성일 : 21-04-28 16:44
[동향] 경북친환경농업인연합회 - 제18회 경북친환경농업인연합회 정기총회 개최
 글쓴이 : 친환경 (58.♡.80.182)
조회 : 137  

경북친환경농업인연합회(회장 곽용기, 이하 경북친농연)는 지난달 4일 경북농업인회관 3층 강당에서 제18회 경북친환경농업인연합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정기총회에서는 지난해 한 해 동안 경북 친환경농업을 빛낸 친환경농업인들의 표창과 함께 새로운 임원진들을 선출하는 순서로 진행됐다. | 이경민 기자 |


경북친농연. 새 임원진 선출로 화합과 단결의 결의 다져

경북친농연이 지난달 4일 제18회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새로운 임원진을 선출했다. 이날 정기총회는 1부 시상식, 2부 정기총회로 진행됐으며,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엄격한 방역 속에서 진행됐다. 정기총회에 참석한 경북도 친환경농업과 백승모 과장은 “지난 2월 진행된 범도민 이웃사랑 행복나눔 캠페인에 경북 친농연이 적극적으로 참여해줘 감사의 말을 전한다”며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친환경농업을 실천하는 친환경농업인들이야 말로 환경 지킴이며, 경북 농업을 이끄는 리더이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이어 진행된 시상식에서는 ▲한병권 경주시연합
회 회장 ▲ 김진강 청송시연합회 회장 ▲ 김영식 영천시연합회 부회장 ▲ 강태원 포항시연합회 감사 ▲ 이현진 김천시연합회 사무국장이 도지사 표창을 수상했으며, 민창기성주군사무국장은 농협중앙회 경북지역 본부장 상을 수상했다. 안종윤 전 회장, 오두찬 전 부회장, 김관섭 상주 회장은 공로패를 수상했고, 바로마켓 감사패는 ▲ 정영산 경북친농연 부회장 ▲거북이 한마음 농원 ▲ 우봉진의 버섯 세상이 수상했다.

2부 정기총회에서는 새로운 임원진이 선출됐다. 회장에서는 전임 곽용기 회장이 연임됐으며, 수석부회장은 영덕군 조창선, 경제사업부회장은 울진군 정영산, 의전부회장은 포항시 손동락, 대외협력부회장은 상주시 김관섭, 유통부회장은 봉화군 윤석훈, 정책부회장은 청송군 김진강이 선출됐다. 감사는 김천시 이상철, 사무처장은 영양군 함영만, 부사무처장은 문경시 박병준이 선출됐다.